BEAUTY

봄맞이 드럭스토어 쇼핑리스트 #드스포

190417_드스포_봄맞이_0_main.png

 giphy.gif

머리부터 발끝까지

쇼핑하고 싶은 계절, 봄!

따뜻해지니 꾸미고 싶고,

유해환경 방어도 해야겠고,

다가올 여름 준비도 해야겠고~

바쁜 그대들을 위해

오늘은 드럭스토어에서 챙겨야 할

봄맞이 쇼핑리스트를

업! 해왔어요*.*

190417_드스포_봄맞이_1_아임프롬1.png

요즘 스킨케어의 대세 쑥*.*

이미 몸에 좋은 약초로 잘 알려진 쑥이

이젠 화장품 여기저기에 쑥쑥!

들어가고 있죠ㅋㅋㅋ

아임프롬의 쑥 에센스,

머그워트 에센스는

국내산 쑥을 숙성시켜 만든

자연 유래 단일 성분 에센스예요.

올리브영 Best 에센스로도

소문난 에센스라서

장바구니에 담지 않을 수 없었어요!

아임프롬.gif

물에 가깝게 느껴지는

가벼운 텍스처로 발림은 부드럽게,

흡수는 빠르게 쇽쇽!

은은한 쑥 향에

절로 음~ 하게 되는 부분~

190417_드스포_봄맞이_1_아임프롬2.png

한국의 티트리라 불리는

강화약쑥의 위엄,

제가 한 번 느껴보겠습니다.

워터 텍스처의 토너보다는

살짝 더 쫀쫀하게 감기더라구요.

트러블 때문에

불긋 불긋해진 부위들이

머그워트 에센스를 사용하면서

진정되고 편안해지는 느낌!

<SYSTEM>

파워 트러블 피부가 되어버린

에디터가 아임프롬 쑥 에센스를

좋아합니다.

190417_드스포_봄맞이_2_바이1.png

클렌징 워터의 명가,

바이오더마에서 드디어 클렌징 티슈가!

센시비오 H20의

클렌징 티슈 버전이라고 하니

말해 뭐해~~~~~

클렌징 티슈에는

추가적으로 피부 진정 효과를 주는

성분이 들어가 있어서

민감성 피부에게도 찰!떡! 이라는 거~

190417_드스포_봄맞이_2_바이2.png

바이오더마 클렌징 워터를

고대로 담아낸 클렌징 티슈!

피부결을 따라 닦아내주면

베이스부터 포인트까지 싹 지워줘요.

자극적인 클렌징 티슈는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가렵거나,

따가운 경우도 있는데

여윽시 바이오더마..bbb

순하게 챱챱이고요!

바이오더마의 클렌징 워터가

말 그대로 인생템이라면,

쉽게 닦아내는 클렌징 제품으로,

여행용이나 수정용으로 완전 강추!

190417_드스포_봄맞이_3_라우쉬1.png

미세먼지로 안 좋아지는 건

피부만이 아니라 두피도 마찬가지!

데일리 각질,

두피 케어를 하기 위해

라우쉬 샴푸를

장바구니에 탑승!

약해진 두피를 케어해주는

무실리콘의 약산성 샴푸라니,

잦은 염색으로

머리를 괴롭히는 에디터에게

딱이쟈나…?(두근)

190417_드스포_봄맞이_3_라우쉬2.png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서

거품은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풍성하게 올라와서

구석구석 케어 할 수 있었어요.

헹궈내고 나니까

은근한 시원함과 함께

두피가 편안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두피 근처에 일어나던

비듬이나 각질들도 말끔하게 싹!

부담 없는 청량감,

깨끗하진 느낌에 완전 만족~.~

라우쉬.gif

천연 허브임을

믿을 수 밖에 없는 향은 덤!

호불호가 좀 있는 향이던데,

저는 호에 가까웠어요.

샴푸는 머리카락까지가 아닌

두피를 위주로 해주는 것,

잊지 마세요!

190417_드스포_봄맞이_4_바네1.png

다가온다.. 여름..

스타킹과 작별하고

맨 다리로 다닐 날이 곧!

그러다 보니 슬슬~

셀프 왁싱도 찾아보게 되고요ㅋㅋ

바디네이처의 왁스스트립은

실리콘이나 파라벤이

포함되지 않은 스트립 왁스예요!

피부 손상 예방에

도움을 주는 로터스플라워

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 피부도 안심~.~

190417_드스포_봄맞이_4_바네2.png

구성품은

스트립 왁스 16장과

왁싱 후 닦아낼 수 있는 티슈 2장,

그리고 설명서!

붙이고 떼는

넘나 쉬운 타입의 왁스라

사실상 설명서도 필요 없음ㅋㅋㅋ

바디네이처.gif

하나 둘 셋

꺅!

생각해보면 아픈 것도 아니었는데

이런 것 뗄 때는 저도 모르게

소리를 지르게 되더라며ㅋㅋㅋ

190417_드스포_봄맞이_4_바네3.png

5-10초 순삭!

뜯어낸 스트립은

그대의 시력을 위해 작게..*

아픔, 시간, 기술 대비

깔~~끔하게 뜯기는 왁스스트립이예요.

셀프로 도전해볼 만한 듯!

한 통에 16개인 걸 생각해보면

여유있게 다리 정도는

클리어할 수 있겠더라구요.

클린한 다리를 보니

넘나 뿌듯한 것!

190417_드스포_봄맞이_5_치카1.png

아이라이너는 스킵 해도

마스카라는 스킵 하지 않는다(두둥)

왜냐,

자연스럽게 또렷해지니까!

속눈썹 완전 고정으로

눈매를 업그레이드 해주는

치카이치코의 신상,

원픽 스키니카라를 담아왔어요.

딱 봐도 얄상하니

초슬림 느낌.

190417_드스포_봄맞이_5_치카2.png

속눈썹 뿌리부터

강력하게 챡! 완벽한 컬링과

고정력을 가지고 있는 마스카라쓰!

1호는 무려 2.5mm,

초슬림 스키니 브러쉬가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만들어주고,

2호는 3.5mm,

삼각형태의 스키니 브러쉬로

자연스러운 컬링을

연출해주는 픽싱 마스카라예요.

에디터는 먼저 2호로

위아래 속눈썹 전체를 잡아주고

2호 픽싱볼륨으로

윗 속눈썹의 볼륨감을 더해줬어요.

윗 속눈썹은 총 3회 정도

덧발라서 연출한 상태인데도

너무 깔끔하고 예쁘게 픽싱!

치카이치코.gif

클렌징 티슈로

문대도 지워지지 않는

퍼펙트한 고정력도 놓치면 섭섭.

닦아내다가 손등 나갈 뻔 했다며ㅋㅋ

가볍고 얇다고

무시하면 안되는

물 함량 0%의 유분산

초강력 마스카라예요*.*

참고로 꿀팁 하나,

이런 유분산 제형의 마스카라는

오일이 들어간 립앤아이 클렌징으로

말끔하게 지울 수 있다는 거!

190417_드스포_봄맞이_6_에쁘1.png

아는 사람은 안다는

입소문 핫템,

블렌딩 립 최강 조합으로

에스쁘아의 립 업 라인을

마지막으로 장바구니에 픽!

에스쁘아 립 업 라인은

과즙 볼륨틴트 립 업을 시작으로

오버립, 블렌딩 립 연출에

따봉b인 립 업 펜슬,

도톰한 벨벳 립을 만들어주는

립 업 벨벳까지 총 세 가지 종류가 있어요.

핫템인 립 업 펜슬과

립 업, 립 업 벨벳과의

존예 조합을 이어서 풀어볼게요!

190417_드스포_봄맞이_6_에쁘3.png

은근슬쩍 대세인

오버립 연출하기에도 찰떡 조합.

립 업 펜슬로 립 라인을

살짝 오버하게 그려준 뒤에

안쪽으로 립 업, 혹은 립 업 벨벳을 발라

연결해주면 물든 듯 자연스러운

데일리 립 연출 끝!

와중에 립 업 펜슬

부드러운 텍스처 실화인지..

진짜 부드러워 너무 좋아서

자꾸자꾸 그리고 싶어질 정도예요.

190417_드스포_봄맞이_6_에쁘2.png

쌩 입술 컬러와

유사하게 떨어지는

피치베이지톤의 #인조이 와

톤 다운된 브릭로즈 컬러의

#위글 로 도톰한 오버사이즈 립을,

로지한 핑크 컬러의

#싱글져니 와

MLBB 무드의 뮤트 핑크를

블렌딩해 동동 뜨지 않는

포근한 핑크 립을 완성!

따로 써도 예쁘지만

같이 쓰면 더 예쁜 립 업 꿀조합!

개인적으로는

립 업 펜슬이 다 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giphy_(1).gif

봄에 필요할 것 같은

드럭스토어 뷰티템들을

요모조모 챙겨 봤는데

꽤 유용하지 않았나요?

(뿌듯한 편)

앞으로는

더 유용한 드럭스토어 털이로

 장바구니가 비는 일이 없도록~

꽉꽉 채워드릴게요!

00.png

editor dashow Kim

photo by biew

 

Tags
Close